www.snowynight.net

분류없음 2008.07.16 17:31 by 분홍고냥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너무너무 오랜만에 잠깐 제 블로그에 들렸어요 ^^;;;;

맨날 블로깅 해야지 해야지 해노쿠....ㅠ.ㅠ
이런 게으른 블로거.....ㅜ.ㅜ

사실 변명아닌 변명을 하자면....
제가 회사에서 굉장히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어서....
눈코뜰새 없이 바빳답니다~^^;;;;;

변명이 되려나~~`???
그러나 오늘은 예전 사진이라도 올려야지~~!!! 하면서
하나 찾아낸것이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 .....  모자 ,장갑 다 쓴 겨울 사진이라니....^^:;;; ㅎㅎㅎ
차라리 눈이라도 있으면 시원하셨을텐뎅....^^;;;;ㅎㅎㅎㅎ

제가 한창 날씬했을때의 사진이기도 합니다 ^^;;;;
지금 블로그에 올리는 김에 제 컴터 바탕화면에 깔아 놨어요~~!!
자극받자고~~ ^^;;;;;ㅎㅎㅎㅎ

올해 2~3월쯤 남친이랑 갈대밭 놀러가서 한장 찍어왔어요~~^^ ㅎㅎㅎ
배경은 멋찌죵~~??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loveyo.tistory.com BlogIcon 파워뽐뿌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탭 나들이중 이쪽으로 흘러들어왔군요 ㅎㅎ
    사진이뻐요~ 모델두요~ 그리고 85.4도.. ㅎㄷㄷ

    2008.07.16 21:44 신고
  2. Favicon of http://sapientwith.tistory.com BlogIcon SApi'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너무나 아름다운 장면이네요. 뒤에 갈대밭이 살아 손 흔드는것 같고, 거기에 대비되는 빨강색이 벌써 가을을 느끼게 하네요.

    2008.08.19 15:06 신고

끄적끄적 2008.06.05 19:59 by 분홍고냥이


올만이죠~???

너무 오랜만에 와서 재미있는 동영상 한편 보시고~~ㅎㅎ
이제 월욜부터 블로깅 다시 잼나게 하려구요~~^^
그동안 하고싶었던 이야기가 참 많아요~^^

블로그 이웃님들~~ 보고싶어요~~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ezina.co.kr BlogIcon ez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 마지막이 압권인데요?ㅋㅋㅋ
    오랜만에 인사드리고 갑니다 ^^

    2008.06.06 16:06 신고
  2. Favicon of http://byulwind.com/ BlogIcon 별바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시 돌아오셨군요 환영합니다 :)

    2008.06.07 00:38 신고
  3. Favicon of http://www.enistia.com/tc BlogIcon 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고 잘봤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저도 많은 변화를.. (보이지는 않지만.^^)

    2008.06.09 21:19 신고
  4. 학여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 재미 있게 잘 봣습니다~☆ 흐흐~
    제가 꿈을 꿧는데요~ 첫사랑이 나오는 꿈을 꾸었네요~★ 아침에 일어나 한참을 멍하니 앉자 있었어요. ㅎㅎ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아직도 시간이 많이 지낫는데~ 그 오묘한 기분을 떨쳐버릴수 없네요~
    분홍고양이님 께서도 첫사랑 꿈의 주인공이 될수도 있답니다~

    2008.06.12 13:21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우와~~~~
      참 감성적인 이야기네요~~ㅎㅎ

      첫사랑꿈... ^^;;;
      7년 사귄 남친이 꿈에 나오면.. 꿈자리 뒤숭숭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남친아 농담~~~)

      2008.06.25 14:01 신고
  5. Favicon of http://sapientwith.tistory.com BlogIcon SApi'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오랜만에 들리네요~ 차사고 이후로 안보이셔서 ㅋㅋ
    우산이란 에픽하이 노래가 잘 어울리는 날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용~

    2008.06.17 18:02 신고
  6. Favicon of http://yasu.tistory.com BlogIcon Yas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뺜쮸가 아주양...ㅋ

    2008.06.23 18:34 신고

일상이야기 2008.05.16 16:33 by 분홍고냥이

어제 분홍고냥이 인생에서 첫 차사고가 났습니다 ^^;;
맨날 혼자서 여기저기 긁어먹고 뭐 그런적은 있어도
다른 차와 부딫혀 보긴 처음이라 너무 놀랬어요....ㅜ.ㅜ

근데요.....
상대방 운전자가.....   없어요.....-.-

자초지정을 설명하자면....
제가 퇴근하고서 집에서 쉬고 있는뎅 베스트 친구들이
" 진경아~ 니네 고기집 옆집에서 있으니까 나와~"
요러는 바람에
밤 10시쯤 가게 끝나면 엄마 아빠도 모시고 오자~ 라는 생각으로
차를 끌고 연신내 먹자골목으로 향했죠~
연신내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녁때는 차도 많고 사람도 많은 곳이랍니다 ^^

가게도착 30초전~!! 맞은편 차가 오고있길래 비켜가야지 싶어서 오른쪽으로 살짝 핸들을 꺽는데
아니.... (제입장에서) 왼쪽으로 붙여서 비켜줘야 하는 차가 정면으로 오더니
자꾸 오른쪽으로 계속 오는겁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차에서 여학생 하나가 뛰어내리는거에요.....+_+
근데 차 운적석에는 아무도 없는거에요.....ㅜ.ㅜ  
이건 뭥미??  뭐야 뭐야~~!!!
이러면서 후진을 해서 비키려 했으나 뒤에 차도 있고 사람도 많아서 제가 다른 차를 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전 걍 브래이크를 꽉 밟고 있었어요.
그순간 꽝~!!!!! 허걱.....+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오른쪽 그차는 왼쪽으로 가야한는뎅
이차는 제 차의 오른쪽 범퍼를 그냥 박살을 냈네요....+_+

운전자도 없는 차가 기어가 풀려서인지 사선으로 제 차를 향해 달려와 사고를 낸것이죠....
오르막이나 내리막도 아니었는데
제가 느끼기에 보통 골목길에서의 서행 정도보다 빨랐고....
정말 당황했죠....
지금와서 생각해 보건데....
보도블럭같은데다가 걸쳐서 세워놨는데 이게 기어가 풀리면서 속도가 붙었나 싶네요...
(전 완전 초보라 아닐지도 몰라요^^;;;)

저도 놀랐고 상대방 차에서 뛰어내린 학생도 놀랐고
서로 아빠에게 전화를 해서 저희 아빠는 30초만에 뛰어오시고
그 아버지는 쫌 나중에 오시고....
뭐 그랬어요 ^^:;;
주변사람들이 많아서 그분들도 참 기가막혀 하시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고보니 외제차인 상대방차....+_+
근데 뭔지는 ^^;;;;
전 벤츠 BMW 아우디 뭐 이런거 밖에 몰라요 ^^;;;




아~~!!!! 속보입니다~~~!!!
저희 아빠가 어제 사고난 차를 고치러 가던중.....
승용차에게 제대로 받혀서....
저희차인 카이론은 뒷범퍼가 깨지고 승용차는 앞에가 박살이 났다네요....ㅜ.ㅜ
아빠 곧장 입원하셨답니다.....ㅜ.ㅜ
제대로 받히셨데요.....

이게 뭡니까.....
저희집은 26년동안 살면서 차사고가 난적이 한번도 없는데.....
어제 오늘..... 딸래미랑 아빠가 이차 저차에 받혀오고......
에효에효.....

얼마전 엄마가 살짝 부상을 당하시고....
어젠 제가 사고나고....(사실 사고날때는 몰랐는데 어제 저녁부터 자꾸 어깨랑 등이 아퍼서
저도 병원 진단서 끊으러 가려구요....ㅜ.ㅜ)
오늘은 아빠가 차고치러 가는길에 사고나구....

요즘 무슨 재앙인지 모르겠네요.....ㅜ.ㅜ
그나마 큰 사고들은 아니었는데.....
뭐 얼마나 좋은일이 생기려고 이러는지......ㅜ.ㅜ

휴..... 
당분간 또 블로그 자주 못들어 올지도 몰라요....ㅜ.ㅜ
블로그 이웃에 놀러가는것도 좋고 블로그에 포스트 하는것도 좋은데....ㅜ.ㅜ
에잇... 에잇.....ㅜ.ㅜ
나중에 또 어떻게 되었나 알려드릴께요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이없었던 인생 첫 차사고 +_+  (22) 2008.05.16
엄마의 부상......ㅜ.ㅜ  (13) 2008.05.06
생일 선물~^^ 4월 27일  (34) 2008.04.29
4.13 일 한강 나들이~  (12) 2008.04.21
2008.4.12 서오능 봄나들이~  (16) 2008.04.17
봄을 알리는 봄비  (8) 2008.04.0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rapper1229.tistory.com BlogIcon tash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나마 큰 사고가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기운내세요~

    2008.05.16 16:51 신고
  2. Favicon of http://rocketboy.tistory.com BlogIcon ROCKETBO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황당한 사고군요 @@;;
    그나저나 그런 사고가 연이어서 생겼네요.. 에구~
    그래도 크게 다치신분 없어서 다행이예요.

    2008.05.16 17:12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보다는 중간에 뛰쳐내린 중고등학생으로 보이는
      여자아이가 정말 놀랐을꺼에요^^;
      저도 이렇게 놀랐는데 그 아이는 얼마나 놀랐을까용...

      2008.05.22 12:23 신고
  3. Favicon of http://www.livelog.net/ BlogIcon 樂天主意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모녀의 쾌유를 빕니다;;

    2008.05.16 22:33 신고
  4. Favicon of http://yuhs.tistory.com BlogIcon 우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이은 사고 라서 정신이 없으시겠네요. 위로, 위로
    불행중 다행이라 생각하시고, 무슨일든 연달아 일이 터지면 정신이 조금 흐트러지기 마련 입니다.
    침착하게 대처하시고,사고로 불편하신곳 귀찮다고 방치 마시고 꼼꼼히 치료 하시기 바람니다.

    2008.05.17 14:45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굿이라도 한판 해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26년을 살면서 집안에 딱히 큰일이 일어나지 않은
      아주 별일없는 집이었는데....ㅜ.ㅜ

      정말 목요일,금요일은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저는 퇴원하고 일케 직장에서 댓글을 달고있답니다~^^

      2008.05.22 12:26 신고
  5. Favicon of http://prettystar.tistory.com BlogIcon prettysta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혼자 조심해서 될게 아니더라구요...ㅠ.ㅠ 다른차가 와서 치고 가고 그런경우가 많나봐요 ...
    정말 차는 몰아야겠고 또 있으면 불안할때가 있어서 난감할 때가 많네요..
    그나마 많이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제 주변에도 교통사고가 살짝 나서 병원에 입원중인 사람이 있는데 걱정되네요..

    2008.05.17 23:52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아요~~ 혼자서 백날 조심해 봤자....ㅜ.ㅜ
      와서 박는 차는 어쩔수 없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더 더 많이 조심해야겠죵?? ^^

      저야 정말 어이없었던 황당한 사고였는데...
      아빠는 신호대기중에 뒤에서 완전 차가 박살날정도로
      박은건 뭔지......+_+
      prettystar님 아시는분도 다치신게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2008.05.22 12:27 신고
  6. Favicon of http://byulwind.com BlogIcon 별바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이은 사고라니..
    어쩌면 그게 다 이명박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응?)
    그래도 모든 분들이 다 무사하시지 않습니까?
    약간의 불행한 일 이후엔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그렇고 분홍고냥이님도 그렇고 모두 장수하실겁니다 ^^

    2008.05.18 09:57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별바람님 이야기 들으니까
      힘이 불끈 불끈 납니다~^^
      근데 명박씨 때문이란건....^^;;;
      ㅎㅎㅎㅎㅎ
      굿이라도 할려 했는데 이미 액땜 다 한거라고 소용없다고
      어느분이 그러네요^^;;;
      얼마나 좋은일이 있을런지~ㅎㅎㅎ

      2008.05.22 12:28 신고
  7. Favicon of http://lovecookcook.com BlogIcon 러브체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구에구 정말 황당한 교통사고에..
    연일 아버님과 함께..이런..이걸 어쩌나요..
    후유증 안남도록 확실하게 치료 받으세요..
    에휴... 별일이 다 있네요..

    2008.05.20 09:08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럽첸님~~^^
      방가워요~ 정말 황당한 교통사고였지용^^;;;
      아빠는 주말에 응급실을 두번이나 왔다가따한 사연이 있었답니다 ^^;;
      나중에 포스팅할께요~^^;;;
      럽체인님도 차 조심하세요^^

      2008.05.22 12:30 신고
  8. Favicon of http://brony.tistory.com BlogIcon 긍정의 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괜찮으셔요??
    ㅠ0ㅠ 제가 요며칠 블로깅을 못한 사이에 이런일이...
    분홍고냥이님 힘내셔요~♡

    2008.05.20 17:14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긍정의 힘님 병문안에 저는 이미 괜찮아요~^^
      ㅎㅎㅎ
      저야 뭐... 그러나 왠지 저때문에 다친 아빠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ㅜ.ㅜ
      긍정의 힘님도 차조심하세요~~!!!

      2008.05.22 12:31 신고
  9. Favicon of http://www.enistia.com/tc BlogIcon 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힘내세요~ 아버지 몸 건강하시기를.^^
    저두 차를 몰고다닌다는 사실..ㅋㅋ

    전 주로 고속도로를 이용해서요~;
    암요~ 이제 연수하고, 다닌지 얼마 안되었어요. (그것두 고속도로 3개씩 다니느라..)

    2008.05.22 15:22 신고
  10. Favicon of http://www.enistia.com/tc BlogIcon 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확실히 상대방이 외제차라서.. 비용 많이 드셨을꺼 같아요..ㅠ.ㅠ
    힘내세요!

    자~~퇴원기념으로 별드릴께요.ㅎㅎㅎㅎㅎ

    2008.05.22 15:23 신고
    • Favicon of http://thesnowynight.tistory.com BlogIcon 분홍고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핫~
      뭐 제가 사고를 낸것이 아니어서 합의금 받고 퇴원했죠~ㅋ
      덕분에 통장이 조금 여유로워지긴 했으나....
      아빠걱정에 아무것도 못하겠어요...ㅜ.ㅜ

      2008.05.22 17:21 신고
  11. Favicon of http://rainbowtears.tistory.com BlogIcon Kimsangd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네,, 아버님도 많이 놀라셨을테니 좀 안정을 취하셔야 겠네,, 운전조심해,, 사고나면 아프다... ^^;;

    2008.06.08 20:42 신고
  12. Favicon of http://yasu.tistory.com BlogIcon Yas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많이 안 다치셨나봐요.. 다행입니다..
    항상 운전 조심하세요~

    2008.06.23 18:33 신고

1 2 3 4 ··· 24 
BLOG main image
www.snowynight.net
사람과 사진을 사랑하는 그런 평범한 소녀입니다. 마음이 따뜻한 영혼이 오길 바라는 작은 장소입니다.
by 분홍고냥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1)
프로필 (3)
분홍고냥이 (3)
일상이야기 (22)
러브러브 (2)
화장품이야기 (5)
사진이야기 (3)
여행이야기 (1)
피부이야기 (1)
영화이야기 (2)
음식이야기 (5)
건방진아롱씨 (12)
끄적끄적 (11)

달력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티스토리 툴바